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캠을 피하고 이러한 상단 팁으로 믿을 수 있는 잠금 장치를 찾으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추적60인분볼바크 2020. 6. 4. 08:17

본문


스캠을 피하고 이러한 상단 팁으로 믿을 수 있는 잠금 장치를 찾으십시오!



자물쇠 수리 서비스를 누구를 불러야 할지 아는 것은 필수지만, 많은 사람들은 비상사태가 발생했을 때 누구에게 의지해야 할지 모른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상시에만 자물쇠 수리공을 부른다.


이 기사를 읽고 신뢰할 수 있는 자물쇠 수리점을 찾아 서비스를 필요로 할 때 준비를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당신에게 견적을 준 후 도착하자마자 가격을 올리는 자물쇠 수리공을 조심해라.


이것은 당신에게서 더 많은 현금을 인출하기 위한 흔한 사기극이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에게 전화상으로 받은 견적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고 말하려고 한다면, 그 일을 취소하고 다른 사람에게 전화해라.




자물쇠 수리공에게 영수증을 달라고 해라.


대부분의 자물쇠 수리공들은 신뢰할 수 있지만, 몇몇은 사기꾼이다.


그러니 전액 지불했다는 영수증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나중에 결제에 대한 질문이 있을 경우 영수증을 찾을 수 있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보통 시간대에 자물쇠 수리공이 필요하면 수수료가 더 들지 않는다.


쉬는 시간에 전화하면 요금이 더 나올 가능성이 높다.


만약 여러분이 차 밖으로 몸을 가둔다면, 기본 서비스는 50달러 정도 들 수 있지만, 여러분은 근무시간 이후에 그 두 배의 돈을 지불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




특정 잠금 장치 매스의 신뢰성에 대해 확신이 서지 않으면 Better Business Bureau의 웹 사이트에서 검색하십시오.


이것은 사기꾼들을 피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미국 자물쇠 수리점의 유효성을 결정하는 ALOA 사이트를 확인해 보라.




전화상으로 어떤 견적을 받았는데, 자물쇠 수리공이 현장에 도착하면, 다른 곳에서 도움을 구할 것이라고 그들에게 알려라.


그러한 상황을 처리할 필요가 없도록 충분한 품질의 자물쇠가 존재한다.




현재 자격증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거래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는 자물쇠 수리공을 찾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양질의 일을 할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이 가진 모든 것에 여러분을 데려가는 가난한 자물쇠 수리공을 피하는 것을 도와줄 수 있답니다!



시간이 허락할 경우, 전화할 자물쇠 수리점에서 웹을 검색하십시오.


보기만 하면 찾을 수 있는 후기가 있는 웹사이트가 많다.


자물쇠 수리공이 자신의 웹사이트에 올리는 후기를 단순히 믿지 않는 것이 최선이다.


또한 BBB에 확인하십시오.




자물쇠 수리 서비스에 대한 내기를 얻기 위해서, 당신은 아주 적은 요금을 받는 사람들로부터 서비스를 받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들은 경험이 많지 않을 수도 있고, 일에 절박할 수도 있다.


세 개 또는 네 개의 견적을 구하여 평균을 얻고 가격이 높든 낮든 간에 가격의 극단을 피하십시오.




서비스를 요구하기 전에 미리 준비하고 자물쇠 수리점을 찾으십시오.


기다리면 네 선택이 그렇게 좋지 않을 거야.


당신은 심지어 덜 유명한 사람을 이용하게 될 수도 있다.




그들이 얼마나 오랫동안 사업을 해왔는지 생각하고 있는 자물쇠 수리공에게 물어봐라.


장수는 보통 지역사회를 위해 훌륭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왔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더 길수록 좋다.


새로 사업을 시작한 사람이 자동적으로 배제되어서는 안 되지만, 이면에 경험이 많지 않다면 조심해야 한다.




당신이 고려하고 있는 자물쇠 수리공을 사용한 다른 사람을 찾아라.


대부분의 사업체들은 당신에게 추천서를 주는 것을 좋아할 것이고, 당신이 실제로 그들에게 전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물쇠 수리공이 그의 직장에서 얼마나 좋은지 알아내고 또한 그의 근무 시간외 및 비상사태에 대한 요율도 알아내라.




믿을 수 있는 자물쇠 수리공이 있으면 어떤 긴급상황에서도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접근이 쉽도록 휴대 전화 연락처에 즐겨찾는 자물쇠의 전화번호를 추가하십시오.


이러한 각각의 제안들을 활용하면 당신이 자물쇠가 필요한 시기에 자물쇠가 채워지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